top of page
  • 작성자 사진Vision

뉴질랜드 유료주차 비용 납부 앱 소개

최종 수정일: 2021년 4월 14일

오늘은 타우랑가 시내 주차에 어려움이 있고 비용 지불하는 것들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유용한 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물론 시내에 나오셔서 유료주차하실 일이 많지는 않으시겠지만 아무래도 저희 유학원 위치가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서 사실 주차공간 확보 노력에도 불구하고 주차공간 임대가 어려워 오시는 유학가족이나 고객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늘 갖고 있습니다. 


그래도 유학원 뿐 아니라 시내 일보러 나오실 일들 있을 때 알아두시면 아주 편리하게 쓸 수 있는 주차전용 앱이 있다는 걸 저도 최근에 알았네요. 


편리한 점들

1. 주차비가 조금 저렴해져요. 

2. 돈을 결제하러 주차비를 받는 기기를 찾아다닐 필요가 없어요. 연장결제도 쉽지요. 

3. 영수증등 히스토리 관리가 쉽습니다. 


설치 방법

1. 휴대폰 구글 스토어에서 'PayMyPark'를 검색하고 다운 및 설치

2. 이름과 이메일 입력 후 바로 사용 가능


전국의 유료 주차장 다 검색이 가능하고 도로별 주차 가능 시간들을 다 확인할 수 있어서 좋구요. 시간을 정해서 비용을 지불하는 방법 그리고 시작 버튼으 누른 순간부터 나중에 돌아와 종료 버튼을 누르면 그 시간까지 비용만 계산되기도 하는 등 편리합니다. 


주차비용을 Top Up 해두면 주차비도 조금 저렴해지고 매번 카드결제 하지 않아도 좋구요. 물론 카드는 한번 사용하고 난 후 저장해 놓으면 버튼만 누르면 쉽게 결제가 완료됩니다. 










Σχόλια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