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단기유학] 뉴질랜드 타우랑가에서 차량렌트 하기 [타우랑가 비전유학원]

뉴질랜드 타우랑가는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되기위해 날씨가 한창 변덕을 부리고 있습니다. 내일부터 한주간 비가 예보되어 있네요. 단기가족분들이 오시는 7월 아주 화창한 날씨를 만들기 위해 미리 부리는 변덕이라 생각하고 있겠습니다^^

단기유학을 위해 한걸음 한걸음 다가오시고 계시죠?^^ 출국일자, 숙소, 학교 등등 정보드리고 검토후에 가족에 맞는 결정 하나씩 이루고 계십니다.

이중에서 타우랑가 현지에서 발이 되어줄 차량에 대해 말씀 드려볼까 합니다.

몇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아, 옵션을 말씀 드리기 전에 대중교통이 아주 잘되어있는 대도시들에 비해 다소 한적한 도시임으로 차량이 없으면 등하교, 마트, 엑티비티 등 생활에 불편하시게 되니 운전은 옵션이 아닌 필수로 생각을 하시고 유학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자 그럼 렌트카 관련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1. 유학원에서 교민들 대상으로 집집마다 여유차량의 정보를 받아 소개 드립니다. 이경우 비용은 전문 렌트회사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차량 컨디션은 관리상태에 따라 차량마다 차이가 클 수 있습니다.

2. 전문 렌트카 업체에서 직접 조건검색 하시고, 출국전에 사전 예약을 먼저 진행하신 뒤에 현지에서 픽업하시는 방법.

물론, 위 옵션보다는 비용이 수반되지만, 차량의 컨디션은 게런티가 되는 부분으로 충분히 검토 후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많은 렌트카 업체가 있겠지만 통합검색사이트가 있으니 원하시는 날짜 넣어보시고 사전에 검색한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rentalcars.com/en/

1안, 2안 모두 장단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개별 안내시 드릴예정이지만, 가족 구성원 및 생활패턴 등을 사전에 충분히 고려하시고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교민들 차량 대여의 경우는 사실 차량들이 그렇게 많거나 다양하지 않아서 원하시는 가족분들은 사전에 미리 의향을 말씀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태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