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인트메리스 카톨릭 스쿨 아웃도어 어드벤쳐 (St Marys Outdoor Adventurer day) : 이것이 바로 뉴질랜드 초등학교의 물놀이 스케일 입니다. !!

최종 수정일: 2021년 4월 8일


타우랑가 카톨릭 스쿨 세인트 메리스 스쿨에서 아웃도어 어드벤처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얼마전에 벨뷰스쿨의 철인 2종/ 3종 행사를 공유해 드린적인 있는데요, Ourdoor adventure도 이와 비슷하게, 정해진 트랙을 완주하는 스포츠 경기입니다. 세인트메리 스쿨을 아이들의 하우스 컬러인 레드 블루 엘로우 그린으로 나뉘어 대항전을 펼치는 것인데요. 물론 수영복을 입지만 그 위에 하루스 컬러대로 갖가지 아이디어 풍부한 장식으로 화려하게 멋을 낸 전체 학생들의 하우스별 퍼레이드가 이어지고, 각 하우스별 응원가를 부르면서 경기의 시작을 알립니다.

워터 슬라이드, 타이어 넘기, 물총을 피해 누들 지나기, Net밑으로 빠르게 기어 나오기 등 물놀이를 바탕으로 한 여러가지 재미있는 놀이들로 이날 세인트메리 학생들의 즐거웃 웃음소리가 타우랑가 시티를 매웠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유성이도 너무나도 실나게 점프를 시도하고 있는데요.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전교생이 참여하고 학교의 선생님들까지도 트랙경기에 참여하며 너나나나 할 것 없이 모두들 물에 빠진 생쥐가 되어 즐겁고 흥겨운 가을맞이 이벤트가 되었습니다. 트랙 만드시느라 고생도 많이 하셨을 것 같네요.


경기가 끝나고 모든 아이들에게 아이스 블럭이 제공 되지만요, 경기 중간중간이라도 아이들은 푸드스톨에서 컵케익과 간식들을 구입해서 요기를 때울 수 있는데요. 50센트에서 1달라 사이로 맛있고 유혹적인 비스켓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간식으로 준비된 컵케익의 색도 하우스 컬러 못지않게 화려합니다.

이번주부터 날씨도 쌀쌀하고 비도오면서 본격적인 가을날씨에 접어든 것 같은데, 다행이 St Marys Catholic School 행사가 있던 이 날은 뜨겁지도 않지만 하늘도 맑던 좋은 날씨어서 더욱 즐거운 하루가 되지 않았나 싶어요. 놀때는 확실히 놀고 아카데믹 적으로도 튼튼히 베이스를 다져가는 타우랑가 세인트메리스 카톨릭 스쿨 2021 Outdoor Adventure이야기 였습니다. ​ 세인트메리스 학교 입학은 비전유학원과 함께 하세요.


#뉴질랜드 #타우랑가 #visiontauranga #조기유학 #영어 #비전유학원 #vision #studyabroad #Tauranga #Newzealand #NZ #유학원 #유학 #가디언유학 #따뜻한나라 비전유학원 공식홈페이지 www.visionnz.net/ 비전유학원 다음카페 주소 http://cafe.daum.net/tgaenglish 비전유학원 네이버카페 주소 http://cafe.naver.com/happytga Facebook https://www.facebook.com/TaurangaVisio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