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 리스트 > 학교별 둘러보기

Aq.jpg

Aquinas College (준사립학교)

타우랑가 중심가에서는 차로 15분 정도 떨어진 파이스파 지역에 위치한 카톨릭 준사립 중고등학교 입니다. 2003년에 설립된 신생 학교이지만 그 만큼 현대적인 시설과 쾌적한 환경을 갖고 있습니다. 유학생 규모도 15명 내외이며 재정 자립도가 8이상인 학교들의 평균 아카데믹 성적을 상회하는 데이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학교디테일-인터_아콰이나스컬리지.gif
2020-02-21-Aquinas-College-Athletics-Day
Welcome-CoverPg.jpg
 
AQ.jpg
 
2019-06-18 (3)A.jpg

ACG Tauranga  (사립학교)

ACG는 현재 타우랑가의 유일한 사립학교로서 캐임브리지 국제 시험 (Cambridge International Examinations (CIE)을 통해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수업도 영국 캐임브리지 커리큘럼이나 교재를 따르고 있습니다. 
타우랑가 파이스파에 위치한 이 오클랜드에 본교를 두고 뉴질랜드 내에도 여러개의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학업에 중점을 둔 사림교육을 제공하며 그만큼 학업 성취도가 높습니다.

학교디테일-ACGI.gif
ACG03.jpg
ACG02.jpg
ACG01.jpg
A bbb.jpg

Bethlehem College (준사립 학교) 

1970년에 사립학교로 개교한 베들레헴 컬리지는 1999년에 공립학교 형태로 전환을 한 준사립 학교입니다. 정부가 전교생의 숫자를 통제하는 학교이고 기독교 학교로서 인기가 많아서 입학 시험을 통과해야 입학이 가능합니다. 유치원부터 대학과정까지 한 섹션에 모여 있는데 이 곳 초등학교도 교사들의 사랑과 헌신으로 아이들을 잘 양육하고 있습니다. 사립학교였기에 현대적인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일반 초등학교에서 기대하기 어려운 다양한 교육시설을 서포트하고 있습니다.

학교디테일-레이어-BC.gif
BC03.jpg
BC01.jpg
BC02.jpg
 
katikati.jpeg

Katikati College ( Year 7~13)

타우랑가 시내에서 30여분 떨어진 카티카티 지역에 위치한 학교입니다. 매년 20여명의 신규국제 유학생이 입학을 하는데 과도한 유학생 유치 보다는 입학하는 학생 수를 제한하고 그 학생들을 적극 관리/관찰 하면서 학교생활에 잘 적응 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현재는 한국 유학생이 없지만 한국 대중문화를 접한 학생들이 특히 한국 유학생에 호의적이고 관심이높습니다.

학교디테일-컬리지-카티카티02.gif
20200304_113246.jpg
KakaoTalk_20200226_105941018_01.jpg
mt inter.jpg
 
Mt-it.jpg

Mount Maunganui Intermediate

타우랑가 지역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하는 망가누이 지역에 위치한 비교적 작은 규모의 학교지만 그 만큼 각 학생과 더 밀접하게 의사소통을 하고 관심을 갖고 있는 학교입니다.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위한 우등반과 정보기술반이 운영되고, 해변가에 위치한 학교의 장점을 살려 서핑과 같은 다양한 해양스포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많이 관심을 갖고 있는 학교인데 현재 재학생들의 만족도도 많이 높은 편입니다.

학교디테일-인터-마운트망가누이.gif
20200304_113246.jpg
KakaoTalk_20200226_105941018_01.jpg
mt inter.jpg
 
 
otu Inter Logo.jpeg

Otumoetai Intermediate

최근 가장 인구가 많이 늘어나고 있는 또 그래서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오투모에타이 지역에 위치한 학교로 학생과 교사 간 친밀함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2016년 뉴질랜드 전국 최우수 총리상을 수상한 학교로서, 커리큘럼과 각종 시설이 좋으며 학생 개개인이 노트북을 가지고 수업하는 클래스를 운영하며 학생들의 정보기술 향상에도 집중하고 있습니다. Extensive class를 통해 금요일에 학습 성취도가 높은 학생들에게 보다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교디테일-인터-오투모에타이.gif
2020-06-09-OI---Award-012.jpg
OI 1.jpg
OI 2.jpg
OI 3.jpg
SP02.jpg

St Peter's Cambridge Boarding School

1936년에 설립된 뉴질랜드 최고의 명문 사립보딩학교인 St Peter's Cambridge 학교는 타우랑가 도시 내에 있지는 않지만 차로 약 한시간 남짓한 거리에 있는 가장 가까운 기숙사를 갖고 있는 학교입니다. NCEA 와 IB 과정을 지원하며 이 학교에 재학하는 대부분의 유학생들이 해외 명문대에 진학하고 있는데 학습적 목표가 뚜렷한 학생들의 경우 NCEA 를 선행으로 끝내고 대학을 준비하는 시기에는 IB 로 명문대 입학 성적으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NCEA와 IB 를 모두 하게되니 학업양이 장난 아니겠지요? 그러나 인터미디어트 과정과 주니어 컬리지 레벨에서는 학습적인 부담 보다는 다양한 인간관계와 커리큘럼을 통한 자기개발에 더 집중하고 학교에서 주는 다양한 모습의 학습기회들을 즐기고 있습니다. 

학교디테일-컬리지-세인트피터스.gif
sp05.jpeg
sp03.jpeg
sp04.jpeg
 
 
Tau-IT.jpg

Tauranga Intermediate School

1958년에 설립된 학교로 정보기술 활용도를 높이는 멀티미디어 반과 우등생들을 위한 Totara반을 따로 운영하여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 학교는 각종 스포츠 랭킹에서 전국 최고 수준을 자랑하며 자체 보유하고 있는 캠프장을 비롯하여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중요하게 여기어 건강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성취도가 높아질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학교디테일-인터-타우랑가.gif
TI03.jpg
TI02.jpg
TI01.jpg
 
Te-puke-Inter.jpg

Te Puke Intermediate

타우랑가 시내에서 20여분 떨어진 테푸케 지역에 위치한 학교입니다. 외곽지역에 위치한 특성과 비교적 규모가 작은 학교로 가족적인 분위기의 학교와 학생들 간 커뮤니케이션이 좋고, 스포츠 활동도 우수한 학교입니다. 현재 한국 유학생이 많지 않은 만큼 영어를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학교디테일-인터-테푸케.gif
Tepuke inter.jpg
Tepuke inter02.jpg
tepuke01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