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Aug2020
top of page

Admission Consulting Materials

as the best professional consultant  Vision Admissions Consulting  We deliver customized entrance exam information.

'입시컨설팅' 소식&컬럼 시작합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Copy Copy

Academy Manager

25Aug2020

비전 '입시컨설팅'의 소식을 더 자주 받아보실 수 있도록 새로운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비전의 컨설팅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소식도 드리고, 컬럼을 통해 학생들과 학부모님들께 더 나은 정보를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Minimalist Staircase

비전입시컨설팅은,
각 분야의 전문 선생님들로 이루어진 팀으로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변화를 예측하기 힘든 요즘과 같은 시대에는 단 한 분의 역량에만 의존하는 것보다는 각 영역의 전문 선생님들께서 좀 더 체계적이고 실행가능한 계획과 안내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아직 진로가 정해지지 않은 학생들에게 비전을 제시하고, 숨은 역량을 찾아내고 목표를 이루는데 함께 뛸 수 있는 준비된 선생님들이 비전컨설팅팀에 있습니다. 비전 컨설팅은 매주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학생들의 관리사항을 점검하고, 새로운 이슈들을 공유하며 하나라도 빠진 부분이 없는지 중복점검합니다.

비전입시컨설팅은 학생과 부모님과 컨설팅팀의 삼박자를 아우르는 아래 3가지 기본적인 필수요소에서 출발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서로에 대한 신뢰이며,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믿음입니다.
목표한 바를 성공적으로 이루어 내기 위해서는 이러한 마음들 위에 세워지는 전략적인 계획과 실행력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왜, 비전컨설팅팀인지, 비전컨설팅이 갖고있는 강력한 장점이 무엇일까요?
타우랑가라는 정해진 지역에서 입시의 현장에 학생과 함께 있는 교사진은 발빠른 타우랑가 학군 내 입시정보를 파악하고, 가장 적합한 학습 가이드를 하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진로를 탐색한다 하여도 기본적으로 타우랑가 학군에서의 교육정보를 기반으로 방법을 모색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비전컨설팅은,

절대로 학생에게 목표에 해당하는 점수를 스스로 만들어오라고 요구하지 않습니다.

학생의 편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함께 뛰는 선생님들이 함께 합니다.



비전컨설팅은,

단기적인 계획으로 접근하지 않습니다.
학생의 현재 연령대를 역산하여, 목표하는 입시일정에 맞는 중장기적인 학습량과 실현가능한 목표를 산정합니다.

비전컨설팅은,
단지 입시만을 목표로 하지 않습니다.
대학입학을 목표가 아닌 관문으로 보고 한 진로를 향해 갈 때 어떠한 사회인이 될 것인가를 함께 고민합니다.

교사로서의 사명과 입시컨설턴트로서의 전략과 동반자로서의 진심어린 애정이 학생을 움직이게 하고, 실현하게 하며 학부모님과 신뢰를 구축해갑니다.

현재 비전입시컨설팅과 함께하고 있는, 그리고 앞으로 함께 할 모든 친구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Minimalist Staircas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