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May20
top of page

Admission Consulting Materials

as the best professional consultant  Vision Admissions Consulting  We deliver customized entrance exam information.

프리미엄 대학입시간담회 『입시진로의 꿈, 함께 이루어갑니다』

Academy Manager

29May20

포스트코로나, 대입일정 연기, 미래 유망직업군의 변화 등등 예측하지 못한 많은 변화들이 입시를 앞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마음을 많이 어지럽게 하는 요즘입니다. 비전유학/아카데미에서는 입시 현장에서 직접 아이들을 가르치고 함께 고민하는 컨설팅팀 강사진으로 구성된 입시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와 입시를 함께 고민하고 꿈을 함께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매년 비전아카데미에서는 상반기와 하반기 입시설명회 및 NCEA 학습전략 세미나를 통해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을 만나뵈었지만 해마다 바뀌는 입시요강들과 교육정책으로 인해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지요. 따라서 [비전입시컨설팅]에서는 아래와 같이 프리미엄 대학입시 간담회를 준비하였습니다.

Minimalist Staircase

● 간담회 주제

『입시진로의 꿈, 비전과 함께 이루어갑니다』
- 내신점수 향상 노하우와 입시요건에 맞는 점수를 만드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 간담회 내용

1) 실질적인 입시/진로 로드맵을 설계하기 위한 가이드 라인을 제시합니다.
2) 대학 입시 요강 조건을 충족하는 내신점수 만드는 팁을 공개합니다.
3) 희망하는 대학교의 상세 입시요강과 그에 따른 준비요건을 설명해드립니다.

● 강사

컨설팅팀 Head Teacher "Fred" 선생님과 함께 합니다.
- 프레드 선생님은요,타우랑가 한인학생들의 대표 멘토이자, 우수한 대입결과를 얻은 대부분의 학생들을 직접 지도하신 선생님이며,대입에 필요한 내신관리 및 필요점수를 충족할만한 효과적인 티칭으로 컬리지 학생들에게 두터운 신임을 얻고 계신뉴질랜드에서 유일무이한 NCEA 입시 전문 Bilingual Language (이중언어) 선생님이십니다.

● 간담회 신청방법

1) 입시 정보가 정말 필요하신 분들께 내실있는 내용으로 보답해드리기 위해 Y9 이상의 학생을 자녀로 두신 학부모님들 중에서 1팀 3명으로 한정하여 4팀만 신청받습니다.
2) 희망학부별로 '한국/호주/영국 및 제 3국가' 의 입시요건을 비교해드릴 예정이오니, [신청일/희망전공/학년/학생명/부모님연락처]를 적어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이공계열 전공희망자 (선착순 3명)
6월 16일(화) 1:00-1:40 간담회 1:40-2:00 Q&A
② 상경계열 전공희망자 (선착순 3명) 6월 17일(수) 1:00-1:40 간담회 1:40-2:00 Q&A
③ 의과계열 전공희망자 (선착순 3명) 6월 18일(목) 1:00-1:40 간담회 1:40-2:00 Q&A
④ 그 외 계열 전공희망자 (선착순 3명) 6월 19일(금) 1:00-1:40 간담회 1:40-2:00 Q&A

Minimalist Staircas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