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Aug0
top of page

Admission Consulting Materials

as the best professional consultant  Vision Admissions Consulting  We deliver customized entrance exam information.

NCEA로 대학가는 방법 설명회-「2022년도 대학 입시변화전략」

Academy Manager

3Aug0

비전컨설팅에서 2020년도 하반기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NCEA로 대학가는 방법과 전략을 바탕으로 세계 여러나라의 대학 혹은 한국대학을 지망함에 있어서 2022년도 대학 입시변화는 어떤 방향으로 갈지, 그에 따른 전략은 어떻게 세워야할지에 관한 고급정보들을 나눌 예정입니다. 특히나, 아카데미 실전에서 학생들과 함께 현장에 있는 교사로서의 내실있는 학습전략과 타우랑가 현지에 있는 비전유학원으로서 알 수 있는 실제적인 현지 학교정보들을 준비하였습니다.

Minimalist Staircase

● 설명회 참석 후, 1:1 상담신청

설명회 참석하신 후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학부모님들께 1:1 컨설팅상담을 신청받습니다.
1:1 컨설팅상담을 신청하실 때에는 현장에서 받으시는 「상담신청서」와 자녀의 최근 「성적표」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귀한 우리 학생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끼고, 좀 더 정확하고 구체적인 상담을 준비해드리고자 함이니, 깊은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한국에 계신 부모님들을 위한 실시간 방송

자녀 대입준비를 위해 정보를 알고싶으신 학부모님께서도 본 설명회에 참석하실 수 있도록 유트브실시간방송과 ZOOM을 활용하여 실시간 방송해드릴 예정입니다.

○ 설명회 신청은 아래댓글로
학부모님성함/ 뉴질랜드에 거주중인 자녀 이름/ 자녀학년/ 링크 받으실 이메일주소나 카카오톡 ID 를 꼭 적어주세요.

○ 1:1 상담신청시, 상담신청서와 자녀의 성적표를 제출해주시면 ZOOM을 활용하여 상담 진행해드리겠습니다.

학생의 꿈과 진로를 함께 이루어가는 비전컨설팅은 비전아카데미와 비전유학원이 함께합니다.
함께 꿈을 이루고, 함께 기뻐할 수 있도록 비전컨설팅팀은 매주 정기회의를 통해 프로세스 점검 및 주차별 관리요소를 디자인하고, 수시로 학생의 학습진행사항을 모니터링하며 한시도 관리의 끈을 놓지않고 있습니다.

이번 설명회에서도 유익한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inimalist Staircase
bottom of page